
보이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가 대만 방문과 동시에 전방위로 화제성을 불러일으키며, 글로벌 '원톱 대세'의 존재감을 또 한 번 입증했다.
'2025 NCT WISH ASIA TOUR LOG in'(2025 엔시티 위시 아시아 투어 로그 인)은 지난 24일 타이베이 뮤직 센터(Taipei Music Center)에서 개최됐으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순식간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NCT WISH의 폭발적인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NCT WISH는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함성 속 'poppop'(팝팝), 'Melt Inside My Pocket'(멜트 인사이드 마이 포켓), 'Steady'(스테디), 'Songbird'(송버드), 'WISH', 'Hands Up'(핸즈 업) 등 특유의 청량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NCT WISH는 본 공연에 앞서 기자회견도 개최, 자유시보, 중국시보, 연합보 등 대만 유력 일간지를 비롯해 TVBS, CTV, EBC 등 주요 방송, CTWANT, ETtoday, nextapplenews, NOWnews 등 온라인 매체까지 수십 개의 현지 유력 언론이 대거 참석해 NCT WISH를 향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특히 TVBS 방송은 현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룬 NCT WISH의 입국 순간부터 생생하게 보도했으며, 중국시보는 "무대가 시작되자 엄청난 함성이 터져 나왔고, 관객들의 함성이 공연장 지붕이 날아갈 정도로 뜨거웠다", 자유시보는 "청량한 매력과 에너지, 팬들을 열광시키기에 충분하다", 연합보는 지면 보도를 통해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는 6명의 멤버가 수천 명의 팬들을 완전히 사로잡았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NCT WISH는 공연 말미 "작년에 앨범 프로모션으로 대만에 왔을 때, 다음에는 꼭 공연으로 다시 찾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이뤄져서 기쁘다"라며, "항상 느끼지만 모든 공연은 저희만으로 완성되는 게 아니라 시즈니(팬덤 별칭)의 응원과 사랑이 더해져야 비로소 완성되기에 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렇게 만나게 된 소중하고 운명 같은 인연이 오래오래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하며 관객들을 감동케 했다.
또한 NCT WISH는 대만 대표 연예 뉴스 프로그램 삼립TV '완전오락'과의 현지 첫 공연 기념 밀착 인터뷰를 비롯해, TVBS 인기 예능 '식상완가' 출연, TVBS 뉴스 채널과의 인터뷰까지 주요 방송에 잇따라 등장, 현지의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원톱 대세'다운 영향력을 확장했다.
아시아 투어를 순항 중인 NCT WISH는 5월 3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기를 잇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