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광기는 스타뉴스에 오는 6월 15일 서울 모처에서 딸 이연지와 정우영이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광기는 "맨처음엔 나도 놀랐다"며 "둘이 친구처럼 지내는 건 알고 있었는데 (사귀는 건) 작년에 결혼 승낙 받으러 오고 상견례를 하면서 알게 됐다"고 전했다.
1999년생인 정우영은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FC 우니온 베를린 소속 미드필더 공격수로 활약 중이다. 이광기는 "신혼 생활은 독일에서 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광기는 이어 "요즘엔 젊은 애들이 워낙 잘한다"며 "연지도 워낙 지혜로운 딸이다. 그런 거 보고 우영이가 프러포즈 했을 거 같다"고 덧붙였다.
이연지는 1999년생으로 이광기의 장녀다. 그는 어린시절 아빠와 함께 JTBC '유자식상팔자' 등 방송에 출연한 바 있으며 2022년에도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 등장해 '손예진 닮은꼴'로 화제가 됐다.
당시 방송에서 이연지는 예술고등학교에서 미술을 전공한 뒤 현재는 아버지 이광기가 운영 중인 갤러리에서 아트디렉터로 근무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