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뷰티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김도훈은 화보 속에서 맑고 투명한 피부결과 싱그러운 분위기로 '무해한 아름다움'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도 그는 청량한 비주얼을 발산했다.
김도훈은 소년미와 남성미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비주얼로 다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밝고 순수한 눈빛부터 차분한 표정 연기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전했고, 안경을 착용한 컷에서는 지적인 분위기까지 더하며 다양한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냈다. 내추럴한 자연광 아래에서는 또렷한 이목구비가 한층 도드라지며 감탄을 자아냈다.
첫 뷰티 화보 촬영임에도 능숙한 포즈와 자연스러운 미소로 완성도 높은 컷을 만들어낸 김도훈은 '차세대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아낌없이 발휘했다. 특히 촬영 내내 밝고 명랑한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한층 부드럽게 이끌며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 스태프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도훈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친애하는 X'에서 김유정의 조력자 김재오 역으로 출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