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형원, 전역과 동시에 몬스타엑스 10주년 준비.."바로 일하러 가" [직격인터뷰②]

  • 가평 수도기계화보병사단=이승훈 기자
  • 2025-05-13

보이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형원이 전역과 함께 열일 행보에 나선다.

형원은 13일 오전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수도기계화보병사단에서 육군 만기 전역했다. 앞서 형원은 지난 2023년 11월 1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날 형원은 스타뉴스와 만나 전역은 물론, 몬스타엑스 데뷔 10주년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그는 가장 보고 싶은 사람이 누구인지 묻자 "1년 6개월 동안 부대에서 가장 보고 싶었던 사람은 몬베베(팬덤명)인데 오늘 이렇게 나오는 순간부터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앞으로 더 자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보겠다"라며 남다른 팬사랑을 과시했다.

이어 형원은 오늘 계획에 대해 "사실 몬스타엑스가 딱 완전체가 됐기 때문에 해야될 것들이 굉장히 많다. 끝나자마자 열심히 일을 하러 갈 계획이다"라고 귀띔했다.

아직 그룹 내 막내 멤버인 아이엠이 군 복무를 시작하진 않았지만, 형원을 끝으로 몬스타엑스는 당분간 군백기를 마치게 됐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14일 데뷔 10주년을 맞이하기 때문에 하루 전에 군 복무를 마치는 형원의 전역일은 몬베베(팬덤명)들에게 더욱더 뜻깊은 날이 됐다.

전역 후 형원의 첫 개인 공식 일정은 팬 이벤트다. 형원은 1년 6개월 동안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17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팬 이벤트 '형원의 온실 (Wonder Garden)'을 개최한다. 해당 팬 이벤트에는 몬베베 8기 회원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공연은 전석 무료다.
가평 수도기계화보병사단=이승훈 기자 | hunnie@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