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형원이 전역했다.
형원은 13일 오전 경기도 가평군 조종면 수도기계화보병사단에서 육군 만기 전역했다. 앞서 형원은 지난 2023년 11월 14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이날 형원은 "1년 6개월 동안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살이 많이 빠졌다. 걱정을 많이 해주시는데 살이 빠진 게 아니라 다이어트를 한 거다. 예쁘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라며 전역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1년 6개월 동안 못 보여드린 모습들을 앞으로 더 많이 보여드릴테니까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꽃신 신겨드리도록 하겠다"라며 웃었다.
특히 형원은 향후 계획에 대해 "굉장히 많은 게 잡혀있다"면서 "몬스타엑스의 완전체가 오랜만이다 보니까 최대한 많은 것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해서 하루 빨리 돌아오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아직 그룹 내 막내 멤버인 아이엠이 군 복무를 시작하진 않았지만, 형원을 끝으로 몬스타엑스는 당분간 군백기를 마치게 됐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14일 데뷔 10주년을 맞이하기 때문에 하루 전에 군 복무를 마치는 형원의 전역일은 몬베베(팬덤명)들에게 더욱더 뜻깊은 날이 됐다.
전역 후 형원의 첫 개인 공식 일정은 팬 이벤트다. 형원은 1년 6개월 동안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17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팬 이벤트 '형원의 온실 (Wonder Garden)'을 개최한다. 해당 팬 이벤트에는 몬베베 8기 회원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공연은 전석 무료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