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오후 방송되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3'(이하 '지구마불3') 8회에선 세계 미식의 도시 홍콩과 마카오를 무대로 한 '푸드 페스타'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각기 다른 스타일의 미식 여행을 떠날 '곽빠원(곽튜브(곽준빈) 빠니보틀 원지)'과 여행 파트너들의 활약과 입맛 케미가 기대 포인트다.
이 가운데 본방송에 앞서 선공개된 영상에서는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스페셜 코스를 맛보게 된 원지와 차주영 팀,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로컬 푸드 도장 깨기에 나선 곽튜브와 이장우 팀의 2팀 2색 미식 대결이 펼쳐져 시선을 모으고 있다.
# 원지X차주영, 미슐랭 3스타 금빛 코스 요리에 감탄 폭발
5성급 호텔에 있는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에서 고품격 미식 투어를 시작하게 된 원지와 차주영. 게다가 이곳은 전 세계 단 4곳뿐인 미슐랭 3스타 광둥식 레스토랑 중 하나다. 첫 번째 코스부터 시선을 압도한다. 속이 꽉 찬 게살 크로켓이 금빛 게 모양 플레이트에 담겨 등장, 보자마자 두 사람의 감탄을 자아낸다. 직원은 "두 가지 게살이 섞여있다"라고 설명하고, 이내 먹기 편한 접시에 다시 플레이팅해주며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키는 미슐랭 클래스를 실감하게 한다.
크로켓 속 게살 비주얼에 원지와 차주영은 물론 스튜디오에서도 감탄이 쏟아지고, 원지는 게딱지까지 씹어먹을 기세로 황홀한 미식 축제를 즐겼다. 이어지는 코스에서는 이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인 베이징 덕도 맛볼 예정. 고급 광둥 요리의 정점을 경험하는 원지와 차주영의 실감나는 리액션이 기대된다.
# 곽튜브X이장우, 제대로 물 만났다! 현지 음식 무한 도장 깨기로 위장 무한 확장
곽튜브와 이장우는 홍콩의 소울푸드 성지, 차찬텡에서 미식 여정을 시작한다. 차찬텡은 홍콩 현지인들이 아침부터 즐겨 찾는 캐주얼 다이닝 카페로 서양식과 중국식이 혼합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곽튜브는 차찬텡하면 빠질 수 없는 대표 메뉴들을 설명하며 여행 크리에이터의 면모를 뽐내고, 이장우는 쩝쩝 박사답게 모든 메뉴에 호기심을 보이는 등 제대로 물 만난 두 사람의 호흡이 환상적이다.
게다가 직원마저도 살짝 당황한 듯한 계속되는 주문은 폭소까지 유발한다. 파인애플 번, 폭찹+마카로니, 우설 스파게티, 에그타르트, 햄&달걀 볶음밥, 폭찹라면, 밀크티까지, 현지 음식들로 꽉 찬 테이블에 놀란 것도 잠시, 두 사람의 본격 먹방에 또 한 번 놀란다는 게 제작진의 전언. 다양한 메뉴의 맛에 흠뻑 빠진 이장우는 "너무 행복한 여행이었다"라는 진심 후기를 남겨 기대감을 더한다.
'지구마불3' 8회는 10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