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용빈·손빈아·천록담·춘길·최재명·추혁진 '미스터트롯3' 콘서트 대구 달궜다

  • 문완식 기자
  • 2025-05-05
TV조선 인기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3' TOP6(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추혁진)가 '달구벌'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3일과 4일 대구 엑스코 동관 6홀에서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가 총 4회 개최됐다. 매 공연 객석을 가득 채우며 대흥행을 기록했다.

서울, 진주, 부산에 이어 네 번째로 열린 대구공연은 이틀간 총 25곡의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를 선보였으며 3시간의 러닝타임을 갖고 관객들과 소통했다.

TOP6를 소개하는 영상과 함께 무대에 모습을 드러낸 멤버들은 '사내와 '둥지'를 연달아 부르며 공연의 첫 포문을 열었다.
이어 '미스터트롯3' 진선미의 탄생 과정을 담은 VCR과 함께 쟁쟁한 경쟁을 뚫고 최종 진을 차지한 김용빈이 먼저 개인 무대에 올라 화제의 곡 '애인'으로 객석의 탄성을 자아냈다.

그는 "제가 태어나고 자란곳이 대구이고 지금의 '김용빈'이 있게 해 준 곳도 대구다. 고향 대구에서 그것도 이렇게 많은 분들 앞에서 노래한다는게 믿기지 않는다"며 공연에 임하는 감회를 밝혔다.

이와 함께 "최근 대구 함지산에 큰 산불이 일어나 놀랐다. 더는 이런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다"는 말도 빠뜨리지 않았다.

최종 선,미를 차지한 손빈아의 '가버린 사랑', 천록담의 '님의 등불'을 비롯해 춘길의 '당신의 이름', 추혁진의 '암연', 최재명의 '너만을 사랑했다'까지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 무대로 객석의 몰입도를 높였다.

훈훈한 케미스트리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어벤저스' 팀(손빈아, 김용빈, 춘길, 추혁진)의 '꿈속의 사랑' 무대도 이어졌다. 4명의 멤버들은 신나고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와 강렬한 에너지로 관객들과 호흡했다.

추혁진의 '정거장', 춘길의 '그강을 건너지 마오' 무대 이후에는 김용빈의 '서른즈음에', 손빈아, 최재명, 추혁진의 '먼지가 되어', 천록담과 춘길의 '사랑이라는 이유로' 듀엣까지 선보이며 열기를 이어갔다.

'미스터트롯3'에서 최종 8위와 10위를 차지한 유지우, 남궁진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유지우는 '정녕', '돌릴수 없는 세월'을, 남궁진은 '당신꽃'을 불러 더욱 탄탄해진 실력과 무대매너를 선보였다.

공연 중반부에 들어서자 TOP6는 '정말로', '열정' '찰랑찰랑' 등 다양한 선곡들로 구성된 메들리 무대로 공연장이 떠나갈듯한 떼창과 함께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TOP6는 관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탑식스를 이겨라'이라는 독특한 코너를 진행했다. 토요일에는 눈싸움을, 일요일에는 묵찌빠 1대 1배틀을 펼치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미션을 통해 탄생한 TOP6의 신곡 무대도 이어졌다. 춘길의 '이리오너라', 김용빈의 '금수저', 추혁진의 '칙칙폭폭', 천록담의 '동해물과 백두산이', 손빈아의 '땡큐', 최재명의 '남자이니까' 등 양일간 선곡을 달리한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가사로 떼창을 유도해 냈다.

방송 중 멤버들의 베스트 무대로 손꼽히는 손빈아의 '수선화', 최재명의 '연리지', 천록담의 '제3한강교', 손빈아 추혁진 남궁진의 '강원도 아리랑', '님과 함께', '자기야' 등으로 지루할 틈 없는 꽉찬 공연이 이어졌다.

공연 말미에는 진 김용빈의 스페셜 무대도 돋보였다. '미스터트롯3'에 출연했던 참가자이자 김용빈의 절친한 친구인 크리스영이 반주자로 참여했으며 김용빈은 그의 연주에 맞춰 '이별'을 열창했다. 연이어 부른 '감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TOP6는 "여러분이 키워주신 덕분에 이렇게 큰 무대에서 공연도 하고 너무 행복하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탑식스는 여러분이 주신 사랑 만큼, 아니 그보다 더 여러분께 돌려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래하겠다"며 마지막 무대를 이어갔다.

포토타임을 가진 멤버들은 '돌리도' '보고싶다 내사랑' '아파트' 등 신나는 엔딩 메들리곡에 이어 앵콜곡 '꿈'과 '사랑'으로 대구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는 광주, 성남, 청주, 인천, 창원, 전주, 강릉, 대전, 수원, 부천, 포항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