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일 에이스팩토리는 김태연과의 전속계약 체결을 알렸다.
에이스팩토리는 "'폭싹 속았수다'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를 반하게 한 김태연 배우를 식구로 맞아 기쁘다. 무한한 잠재력과 천부적인 재능을 지닌 배우인 만큼 앞으로의 성장에 힘이 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김태연은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어린 애순 역을 맡아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열연을 펼친 김태연은 오는 5일 열리는 '제61회 백상예술대상' 방송 부문 여자 신인연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에이스팩토리에는 배우 이종석, 이준혁, 이시영, 유재명, 염혜란, 윤세아, 이규형, 장승조, 문정희 등이 소속돼 있다.
한편 아이유와 이종석은 지난 2022년 12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2년 동안 공개 연애 중이다.
아이유 아역을 연기한 김태연은 이종석과 인연을 맺게 돼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김태연은 '폭싹 속았수다'에서 에이스팩토리 소속 배우인 염혜란과도 호흡을 맞췄다. 염혜란은 어린 애순의 엄마인 광례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