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수영장·테니스장·수영장 有" 혜림, 으리으리한 홍콩 친정집 공개 "IMF 때 샀다"[슈돌][별별TV]

  • 김노을 기자
  • 2025-04-30
그룹 원더걸스 멤버 우혜림이 홍콩 친정집을 공개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혜림이 남편 신민철, 37개월 아들 시우와 함께 홍콩 친정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공개된 우혜림의 홍콩 친정집은 그가 어린 시절을 보낸 추억이 가득한 곳. 특히 대규모 정원과 수영장까지 갖춘 초고층 아파트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본 박수홍은 혜림을 향해 "이게 무슨 일이냐. 금수저였냐"고 말하며 추켜세웠다.

우혜림은 "친정집에 오랜만에 갔다. 둘째 생기고 1년 만에 방문한 것"이라며 "IMF로 집값이 폭락했을 때 부모님이 샀던 집이고 지금은 집값이 10배가 올랐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집에 대해 혜림 어머니는 "우리집은 다른 곳에 비해 가장 큰 평수다. 우리집은 방 3개, 화장실 2개니까 이 아파트에서는 가장 큰 평수"라고 설명했다.

혜림은 추억이 깃든 자신의 방을 소개하며 "원래 침대 있던 자리에 책상이 있었다. 거기에서 JYP엔터테인먼트 오디션 결과를 확인하고 밥을 먹고 그랬다"고 눈을 빛냈다.

이후 시우는 외할아버지의 홍콩 태권도장에서 생애 첫 태권도 그룹 수업에 도전했다. 혜림 아버지는 홍콩 내 태권도장만 다섯 개를 운영 중이라고.

시우는 앙증맞은 두 손을 불끈 쥐며 절도 있는 겨루기 자세를 보여줘 기선 제압에 나섰다. 특히 영어로 진행되는 수업을 척척 따라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노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