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가장 소중하고 빛나는 시간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티저로 기대↑

  • 문완식 기자
  • 2020-08-16


내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빛나고 행복했던 순간을 같이하고 있는 사람들이라고 얘기할 수 있는것 같아요.​

지난 13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페르소나 (BREAK THE SILENCE: THE MOVIE PERSONA)'의 30초짜리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페르소나'의 예고편은 멤버 지민의 독백으로 도입부터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영화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영화는 이미 개봉되었던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러브 유어 셀프 인 서울', '브링 더 소울: 더 무비'로 이어지는 '러브 유어 셀프:스피크 유어셀프' 콘서트 당시의 비하인드를 담고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Serendipity(세렌디피티)' 무대 직전 모습으로 화면을 채우며 인터뷰 답변으로 시작되는 예고편에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팬들에게 설레는 기대감을 안겼다.​

지민은 '내 인생의 가장 소중하고 빛나고 행복했던 순간을 같이하고 있는 사람들이라고 말할 수 있는 것 같다'는 인터뷰 나레이션을 통해, 평소 팬들과 무대, 멤버들을 아끼는 마음과 화려한 무대 뒤 20대 청년으로서의 진솔하고 깊은 내면의 모습까지 고스란히 전해왔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페르소나'는 지난해 '러브 유어 셀프:스피크 유어셀프' 투어 당시 한국 가수 최초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이라는 새 역사와, 전 지역 스타디움 투어를 개최한 최초의 한국 가수로 빌보드 투어차트 '월간박스스코어 1위까지, 전 세계를 열광시킨 스타디움 투어 여정이 담긴 다큐멘터리 영화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 더 무비 페르소나' 영화 제목처럼 아이돌의 모습이 아닌 그 안의 침묵을 깨고 어떤 또 다른 내면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문완식 기자 | munwansik@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