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몬스터' 글로벌 히트메이커 함께

  • 윤상근 기자
  • 2020-06-29


걸그룹 레드벨벳 유닛 아이린&슬기가 특급 참여진으로 첫 유닛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는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앨범에는 동명 타이틀 곡 'Monster'를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다채로운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Monster'로 호흡을 맞춘 유영진과 켄지(Kenzie)를 비롯해 Moonshine(문샤인), Daniel 'Obi' Klein(다니엘 오비 클레인), Andreas Oberg(안드레아스 오버그), 밍지션(minGtion), 이스란 등 글로벌 히트메이커들이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가수, 연기, 패션, 그림 등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트테이너 이혜영이 앨범 비주얼 디렉터로 참여,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매력을 더한 만큼,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지닌 아이린&슬기와의 만남을 통해 완성된 비주얼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은다.

아이린&슬기는 이와 함께 29일 공식 홈페이지 및 레드벨벳 SNS 계정을 통해 감각적인 영상미의 무드 샘플러를 공개, 비비드한 컬러 공간을 배경으로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멤버 아이린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