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르세라핌, '오버워치2' 다시 손잡았다..월클 영향력 입증[공식]

  • 윤상근 기자
  • 2025-02-13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과 '오버워치2'(Overwatch 2)가 다시 한번 손을 잡는다.

'오버워치2'는 13일 스포트라이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는 2월 19일 시작되는 새 시즌에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과의 협업이 있음을 예고했다. '오버워치 2'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팀 기반 무료 액션 게임.

이어 르세라핌도 팀 공식 SNS에 '오버워치2'와의 협업을 축하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멤버들은 "'오버워치2'와 2번째 컬래버레이션을 하게 돼 정말 기쁘다. 3월 새로운 스킨 등 꾸미기 아이템이 출시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계속 지켜봐 달라"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키웠다.

르세라핌은 2023년 '오버워치2'와 첫 번째 협업을 선보였다. 이는 해당 게임 역사상 처음으로 진행한 뮤지션과의 작업이었다. 당시 '오버워치 2'는 멤버들에게 영감을 받은 게임 모드와 이들의 대표곡인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이름을 붙인 신규 스킨을 출시했다. 더 나아가 르세라핌은 K팝 가수 최초로 세계적인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23'(BlizzCon® 2023)에서 공연을 펼쳤다.

2023년 10월 공개된 르세라핌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의 뮤직비디오는 '오버워치 2'와의 공동 작업으로 완성돼 큰 주목을 받았다. 다섯 멤버와 게임 속 영웅들이 영상에 함께 등장했고 완성도 높은 3D 애니메이션이 더해져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는 13일 오전 10시 기준 1억 1600만 회에 육박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