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빅톤 'Mayday' 초고속 컴백 활동 마무리 '성공적'

  • 윤상근 기자
  • 2020-06-15


아이돌그룹 빅톤(VICTON)이 싱글앨범 'Mayday' 활동을 호평 속에 마무리하며 저력을 입증했다.

빅톤은 지난 14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약 2주간 펼쳤던 2번째 싱글앨범 'Mayday'(메이데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며 3개월 만에 지난 2일 신보 'Mayday'로 발빠르게 컴백한 빅톤은 짧은 활동에도 음원, 음반, 음악방송, 유튜브에서 호성적을 거두며 강력한 저력을 과시했다.

빅톤은 컴백 당일 기준 앨범 동명 타이틀 곡 'Mayday'로 주요 음원 차트인에 성공하고, 지니에서는 6위로 자체 최고 음원 차트 순위를 경신해 활동의 청신호를 밝혔다. 또한 유튜브 조회수는 컴백 4일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고, 현재 2000만뷰를 향해 달려가며 빠른 속도의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빅톤은 지난 4일 한터차트 일간 음반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음반 판매량에서도 좋은 성적을 이뤘다. 빅톤은 음악방송에서도 'Mayday' 콘셉트를 완벽하게 담아낸 무대로 물오른 실력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지난 9일 SBS MTV '더쇼'에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빅톤은 트위터 실시간 전세계 트랜드, 네이버 V앱 동영상 랭킹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화제 속에 싱글앨범 활동을 이어왔다.
윤상근 기자 | sgyoon@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