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솔로지옥4' 이다희 "출연진 감정 솔직해..보면서 화가 나기도"

  • 마포구=안윤지 기자
  • 2025-01-08
'솔로지옥4' 배우 이다희가 출연진에 대한 감상평을 전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4'는 8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덱스는 "낙하산 출신으로 3부터 4까지 함께하고 있다. 이번 4를 보면서 든 생각은 역대 시즌 중에 가장 재밌는 시즌인 거 같다. 가장 높은 도파민을 포함한 시즌이다. 이렇게 말하는 데엔 명확한 이유가 있다"라며 "시즌마다 다양한 이야기가 있지만 캐릭터 성이 어쩔 수 없이 죽는 부분이 있었는데 대부분 솔로분들이 모두 반짝이고 돋보인다"라고 이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이다희는 "이런 분들을 어떻게 캐스팅했지, 이런 캐스팅이 있나 싶었는데 비디오를 보는 순간 괜한 의심이라고 생각했다. 아마 그 캐스팅만으로도 첫 회부터 흥미가 있을 거다. 시즌5, 시즌 10까지 갔으면 좋겠다"라며 "(출연진들끼리) 탐색전도 있는데 자기감정들을 솔직하고 직설적으로 표현한다. 보면서 화나는 사람도 있을 거다. 우리도 그랬으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데이팅 리얼리티쇼를 담는다. 2021년 12월 시즌1, 2022년 12월 시즌2, 2023년 12월 시즌3가 공개됐다. 오는 14일 시즌4가 공개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