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사쿠라·김채원→네덜란드 발탁 멤버..하이브 新걸그룹 6인 확정

  • 문완식 기자
  • 2022-03-25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사쿠라와 김채원이 참여하는 하이브 새 걸그룹이 6인 멤버로 최종 확정됐다.

25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오는 5월 데뷔하는 하이브 산하 쏘스뮤직 새 걸그룹은 사쿠라, 김채원, 플레디스 연습생 출신 허윤진, 쏘스뮤직 연습생 출신 2명에 더해 네덜란드에서 발탁한 멤버가 합류해 6명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쏘스뮤직 소성진 대표는 새 걸그룹 멤버 구성을 위해 직접 유럽으로 날아가 인재를 물색했으며 네덜란드에서 마지막 멤버를 발굴했다.

쏘스뮤직은 지난 14일 공식입장을 통해 "미야와키 사쿠라, 김채원이 하이브 산하 레이블인 쏘스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이들은 하이브와 쏘스뮤직이 협력하여 론칭하는 첫 걸그룹으로 데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쿠라와 김채원도 각자 글을 올려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를 부탁했다. 하이브 방시혁 의장도 SNS를 통해 두 사람과 찍은 사진과 함께 "Welcome!"이라는글로 사쿠라와 김채원의 합류를 환영했다.

쏘스뮤직은 2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검은색 배경에 'IM FEARLESS'라는 문구가 쓰인 카운트다운 페이지를 오픈했다. 카운트다운이 종료되는 시각은 72시간 후인 28일 0시다.

방탄소년단(BT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ENHYPEN 등 보이그룹 불패 신화를 자랑하는 하이브 첫 걸그룹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