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김석진 잘생김은 오늘도 현재진행형..방탄소년단 진, 빛나는 비주얼

  • 문완식 기자
  • 2022-03-23

방탄소년단(BTS) 진이 빛나는 비주얼로 전 세계 팬심을 흔들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1일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티비(BANGTANTV)를 통해 'DECO KIT' Photoshoot Sketch 영상을 공개했다.

진은 밝은 톤의 브라운 헤어를 반듯한 이마 뒤로 넘겨 남신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기 피부처럼 투명한 피부, 진주를 품은 듯한 영롱한 눈동자, 섬세한 콧날, 봄을 알리는 매화색을 머금은 듯한 입술, 클로즈업을 무한대로 하게 만드는 비주얼로 등장했다.

진은 첫 번째 콘셉트에서 뭔가를 골똘히 생각하는 듯한 자세를 취하기도 하고 안경을 착용해 한 껏 지적인 모습으로 다이어리와 펜을 활용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서 진은 막대 사탕을 들고 환한 소년의 미소를 담아 천진난만한 표정을 하기도 했다.

두 번째 콘셉트에서 진은 우수에 찬 눈빛으로 꽃다발을 들어 눈길을 모았다. 또 다른 스타일로 싱그러운 표정으로 볼에 연지곤지를 찍는 귀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한껏 설레게 했다.

진은 마지막 콘셉트에서 베레모, 그린 컬러의 체크 셔츠에 곰돌이 뱃지를 착용해 깜찍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진은 빈티지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가득한 세트장에서 쇼파에 앉아 차분한 분위기의 포즈로 살아있는 인형을 연상시켰다. 이어서 진은 눈을 질끈 감는 앙증맞은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팬들은 "다이어리 무조건 써야지", "스티커 아까워서 어떻게 써?", "월와핸 김석진 만만세", "석진아 오늘도 잘생김은 멈추지를 않는 구나 어쩜..", "영상을 다 보고 나니 머리가 멍해.. 너무 잘생겨서..", "진이가 즐겁게 일하는 거 보니 나도 즐겁게 일할게", "I love JIN", "석진아 촬영영상을 보니 봄이 오는 것 같아.. 석진이에게도 따뜻한 봄날이길.."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BTS (방탄소년단) 'DECO KIT' Photoshoot Sketch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