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에이핑크, 데뷔 11주년도 챙긴다..4월 19일 팬송 발표

  • 공미나 기자
  • 2022-03-22
그룹 에이핑크(Apink)가 오는 4월 11주년 기념 팬송을 발표한다.

22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이핑크는 오는 4월 19일 데뷔 11주년 기념 팬송을 발표한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약 2개월 만에 신곡을 발표하게 됐다. 에이핑크는 지난 2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ORN(혼)'과 타이틀곡 'Dilemma(딜레마)'로 약 1년 10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 앨범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고 '자체 최고' 초동 판매 기록을 갈아치우는 등 여전히 강력한 'K팝 대표 걸그룹' 파워를 과시했다.

이에 에이핑크는 오는 4월 19일 데뷔일에 맞춰 데뷔 11주년 기념 팬송을 발표하며 10년이 넘도록 변함 없는 지지와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 특별한 선물을 전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팬송은 각자 바쁜 개인 활동 중에도 팬들을 위해 뜻을 모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에이핑크는 매년 팬송, 팬미팅, 팝업스토어 등 풍성한 팬 이벤트로 데뷔일을 기념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자랑해온 바 있다.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한 에이핑크는 'Mr.Chu', 'NoNoNo', '1도 없어', '덤더럼' 등 수많은 메가 히트곡을 남기며 성공적인 그룹 활동을 이어왔다. 더불어 멤버 각자가 그룹을 넘어 솔로 앨범과 연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 활동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대체 불가 걸그룹'으로 사랑 받고 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