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골든차일드 이장준, '광고 천재 씬드롬 시즌2' MC 발탁 [공식]

  • 김수진 기자
  • 2022-03-10
골든차일드(Golden Child) 멤버 이장준이 웹 예능 '광고 천재 씬드롬' 시즌2 메인 MC로 발탁됐다.

이장준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0일 "이장준이 18일부터 공개되는 웹 예능 프로그램 '광고 천재 씬드롬' 시즌2 메인 MC로 합류한다"라고 밝혔다.

'광고 천재 씬드롬'은 티몬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지난해 시즌 1을 선보이며 티몬의 전략 방향인 콘텐츠 커머스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시즌1에서는 개그맨 정준하가 MC로 활약하는 6개 에피소드를 공개, 누적 조회 수 150만 회를 넘었다.

이번 두 번째 시즌에서는 '홍보 전단지' 제작 방식은 그대로 차용하면서도 색다른 형식과 요소를 가미해 재미를 더한다. 시즌2 MC로 합류하는 이장준은 '예능돌'의 재치 있는 멘트와 리액션으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프로그램의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할 예정이다.

이장준은 2017년 10인조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로 데뷔해 '담다디', '렛미(LET ME)', '워너비(WANNABE)', '안아줄게'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팀의 메인 래퍼로 뛰어난 랩 실력은 물론, 보컬과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만능 올라운더'다.

또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예능돌'로 인정받으며 단독 예능 '장스타'를 비롯해 '뉴팡', '맛집의 옆집', '이게 될까?', '아이돌 받아쓰기 대회'등 수많은 프로그램을 통해 '웹 예능계의 유재석'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있다.

이장준이 MC를 맡은 '광고 천재 씬드롬 시즌2'는 오는 18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총 8회 방송된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김수진 기자 | skyaromy@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