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왕다정둥이' 방탄소년단 진, 팬사랑도 으뜸 멤버 사랑도 최고

  • 문완식 기자
  • 2022-03-10

방탄소년단(BTS) 진이 조각 같은 눈부신 미모와 더불어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진은 지난 9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윤기 해피벌스데이 브로"라는 글과 함께 멤버 슈가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3월 9일 슈가의 생일에 진이 훈훈한 우정의 축하 트윗을 남긴 것. 사진 속 진은 이마를 덮은 헝클어진 헤어, 편안하게 입은 블랙 라운드 티셔츠와 동그란 안경을 쓴 귀여운 패션이지만 흡사 영화의 남주인공처럼 감출 수 없는 화려한 미모가 팬들의 시선을 잡아끌었다.

초롱초롱하게 빛나는 커다란 눈망울과 베일 듯 날카로운 콧날, 아름다운 입술과 작고 갸름하며 어느 각도에서도 완벽한 얼굴형은 미의 남신이라는 별명에 걸맞은 환상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해당 사진은 방탄소년단의 '2022 SEASON'S GREETINGS' 촬영 때로 진은 섀도우 해커로 분장한 모습이다.

진 옆에 자리한 슈가 또한 피아니스트 분장을 한 채 금발의 상큼한 미모를 자랑하며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다.

진이 남긴 다정한 생일 축하 트윗에 전 세계 팬들은 "진 뱀파이어인가요? 변하지 않는 매우 아름다운 외모", "너무 귀여워서 눈물이 날 것 같아", "석진이와 윤기의 첫 셀카와 마지막 셀카 외모가 너무 잘생기고 변하지 않아", "둘 다 콘서트에서 곧 만나요", "이 사진 너무 멋져요", "구룸메즈 너무 예뻐. 사랑해", "와 이런 사진 언제나 환영이다 브로♥", "이 착장으로 셀카라니 정말 설레", "너무 잘생겨서 심장이 아파요", "최애 셀카로 등극", "윤기 생일 축하해요. 둘다 너무 핸섬한 셀카예요"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또한 진은 같은 날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에 "여러분 날씨가 춥습니다. 내일 오시는 분은 꼭 패딩입고 오세요. 전 손이 얼었어요"라는 자상한 글을 게시했다.

팬들의 건강을 걱정하는 진의 따뜻한 마음은 큰 감동을 불러일으켰다. 진은 추운 날씨로 손이 얼어 군데 군데 오타를 남기는 귀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진은 위버스 최초로 개근상을 받을 만큼 팬사랑 또한 뜨겁기로 유명하다.
팬들은 "석진이 추워서 떨면서도 아미들 추운거 챙기네ㅜㅜㅜ", "왕귀염둥이야. 우리 핫팩요정 핫팩 많이 챙겼지?", "이렇게 다정한 석진이ㅠㅠ 건강 조심해야돼", "너무 아름다운 석진 우릴 항상 즐겁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외모도 마음도 세상에서 제일 아름다운 사람", "비주얼킹 보컬킹! 콘서트에서 만나요!", "추운 날씨에 대해 알려주고 아미들 건강을 챙기는 거까지 너무 좋아", "당신을 너무 사랑하는 아미들이 많습니다. 건강하세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