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ITZY, 4월 日 첫 싱글 'Voltage' 발매..강렬 바이크룩

  • 공미나 기자
  • 2022-02-24
그룹 ITZY(있지)가 4월 6일 일본 싱글 1집 'Voltage'(볼티지)를 발표하고 글로벌 활약을 이어간다.

ITZY는 24일 0시 일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싱글 'Voltage' 발매 소식과 앨범 이미지를 공개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Voltage'와 수록곡 'Spice'(스파이스),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4트랙이 담긴다. 신곡 'Voltage'는 강렬한 랩과 록 사운드가 특징이며, ITZY의 짜릿한 에너지를 곡명인 '전압'에 비유해 '앞으로 당당히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건넨다. 또 앨범 이미지 속 ITZY는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를 뽐냈고 와일드함이 돋보이는 바이크룩을 완벽 소화해 새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ITZY는 지난해 12월 22일 베스트 앨범 'IT'z ITZY'(잇츠 있지)를 발매하고 일본에서 데뷔했다. 특히 이에 앞선 2021년 11월 12일에는 일본 대표 음악 방송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 출격해 정식 데뷔 전 가장 빠른 속도로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 K팝 아티스트로 이름을 남겼고, 데뷔 앨범은 당시 현지 아이튠즈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하는 등 호성적을 냈다.

이들은 높은 글로벌 인기를 구가하며 뚜렷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지난 23일 '마.피.아. In the morning'(마피아 인 더 모닝)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 회를 돌파하며 ITZY는 '달라달라', 'WANNABE'(워너비), 'ICY'(아이씨)를 잇는 통산 네 번째 2억 뷰 기록을 달성했다. 또 '마.피.아. In the morning'이 수록된 미니 앨범 'GUESS WHO'(게스 후)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148위로 최초 진입했고, 아티스트의 성적을 종합적으로 집계해 순위를 내는 차트 '아티스트 100' 99위에도 오르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한편 ITZY는 오는 4월 9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공식 팬미팅 'ITZY The 1st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를 개최한다. 동시에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한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