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TXT 연준X태현, 美 샐럼 일리스 신곡 'PS5' 피처링..Z세대 아티스트 만남

  • 공미나 기자
  • 2022-02-23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과 태현이 미국의 팝 아티스트 샐럼 일리스(Salem Ilese)와 또다시 뭉쳤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연준과 태현이 샐럼 일리스의 신곡 'PS5'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PS5'는 게임과 연인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을 담은 'Z세대표 러브송'으로, 미국의 저명한 프로듀서이자 DJ인 앨런 워커(Alan Walker)도 곡 작업에 함께했다.

연준, 태현, 샐럼 일리스의 각각 개성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중독성 넘치는 곡을 완성시켰다. 연준과 태현은 연인에게 '2분만 더 온라인 게임을 하면 트로피를 받을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달라'는 귀여운 간청을 담은 가사를 리드미컬하게 가창해 곡에 활력을 더했다.

이번 협업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샐럼 일리스의 두 번째 협업이다. 샐럼 일리스는 지난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발매한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의 수록곡 'Anti-Romantic' 작업에 참여했고, 이후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을 통해 이 곡을 듀엣으로 가창하는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샐럼 일리스가 이 인연으로 연준과 태현에게 피처링을 제안, 두 번째 협업이 성사됐다.

한편, 전 세계 Z세대를 대표하는 네 명의 아티스트 연준과 태현, 샐럼 일리스, 앨런 워커가 참여한 신곡 'PS5'는 23일 0시에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됐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