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펜타곤 여원, 음주차량에 교통사고 피해..허리 부상으로 활동 중단[공식][전문]

  • 공미나 기자
  • 2022-02-10

그룹 펜타곤 멤버 여원이 교통사고를 당해 허리를 다쳐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0일 "펜타곤 멤버 여원이 허리 부상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여원은 지난 9일 새벽 개인 스케줄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음주 운전 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했다"며 "이사고 직후 응급실 내원 및 의료 조치 후 귀가해 안정을 취했어야 하나 경미한 증상 진단 결과 및 여원 본인의 강한 의지에 따라 논의 끝에 9일 오후 진행된 '아돌라스쿨 : 홈커밍데이' 생방송에 출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후 해당 스케줄을 마치고 숙소를 복귀하던 중 허리 통증을 호소했고 병원을 찾아 필요한 의료 조치를 받고 현재 회복 중"이라고 전했다.

여원의 부상으로 펜타곤은 향후 앨범 활동을 중단하고, 당분간 7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펜타곤은 최근 새로운 앨범 '인바잇유 (IN:VITE U)'를 발매하고 신곡 '필린라이크 (Feelin' Like)'로 활동했다.



다음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펜타곤 멤버 여원이 허리 부상으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지난 9일 새벽, 개인 스케줄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음주 운전 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하였습니다.

사고 직후 응급실 내원 및 의료 조치 후 귀가해 안정을 취했어야 하나 경미한 증상 진단 결과 및 여원 본인의 강한 의지에 따라 논의 끝에 9일 오후 진행된 '아돌라스쿨 : 홈커밍데이' 생방송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해당 스케줄을 마치고 숙소를 복귀하던 중 허리 통증을 호소하였고 병원을 찾아 필요한 의료 조치를 받고 현재 회복 중입니다.

이에 당사는 아티스트의 빠른 회복과 건강이 우선시되어야 하는 만큼 불가피하게 향후 앨범 활동을 중단하고 여원의 부상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여원의 부상이 회복될 때까지 펜타곤은 당분간 7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 나갈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