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우주소녀 쪼꼬미, 컴백 전 블루룸 라이브 출격..4人4色 입담 예고

  • 공미나 기자
  • 2022-01-04
그룹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가 컴백 하루 전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4일 오후 9시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블루룸(Blueroom)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날 쪼꼬미는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발매를 앞둔 두 번째 싱글 '슈퍼 그럼요(Super Yuppers!)'와 관련한 다채로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앞서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사전 질문을 받았던 쪼꼬미는 블루룸 라이브 Q&A 코너를 통해 직접 읽고 답변하며 우정(팬클럽명)의 궁금증까지 해소 시켜줄 것을 예고했다.

활발한 컴백 프로모션으로 기대감을 높여나가고 있는 쪼꼬미는 오는 5일 오후 6시 1년 3개월 만에 새 싱글 '슈퍼 그럼요'로 컴백한다. '흥칫뿡(Hmph!)'으로 보여줬던 복고소녀 콘셉트에 이어 이번에는 슈퍼 히어로로 변신, 마음이 지치고 힘들 때면 언제든지 나타나는 정의의 사도로 리스너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계획이다.

특히 이번 쪼꼬미의 신보에는 2AM 이창민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타이틀 '슈퍼 그럼요'는 90년대 초중반 애니메이션 제목을 패러디해 그때 그 시절 추억과 위트를 담았으며, 수록곡 '쪼꼬우유' 또한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수줍은 마음을 초코우유에 빗댄 가사가 특징이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공미나 기자 | mnxoxo@mtstarnews.com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