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STILL WHTH JK' 방탄소년단 정국 中팬클럽 2022년 새해 맞이 패션 매거진 1월호 개인 페이지 전면 광고..'무한 팬심'

  • 문완식 기자
  • 2021-12-10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중국 팬클럽이 오는 2022년 새해를 맞이해 특별한 서포트로 무한 팬심을 나타냈다.

최근 정국의 중국 최대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패션 매거진 보그 2022년 1월호 전면에 정국의 광고를 실어 응원하는 서포트를 펼친다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정국 차이나'는 방탄소년단이 보그 1월호 표지를 장식한다는 소식을 듣고 가장 먼저 해당 매거진 측에 연락해 이번 응원 서포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에 '정국 차이나'는 보그 2022년 1월호에 정국 개인 페이지를 넣어 새해 첫 축복을 안겨줄 것이라고 설명하며 서포트의 취지를 덧붙여 깊고 각별한 애정을 엿보게 했다.
보그에 실릴 개인 페이지에는 눈부신 꽃미남 비주얼이 돋보이는 정국의 사진과 'STILL WHTH JK', 'HAPPY NEW YEAR' 등의 진심 어린 글귀가 담길 예정이다.

이에 해당 게시물에는 "저희 정국이를 아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정국에게 최고의 선물이다" "항상 정국에게 멋진 프로젝트를 만들어줘서 감사해요" "정국이가 가장 잘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길" "여러분의 끝없는 사랑과 서포트에 진심 감사합니다! 진짜 대단해!" 등 댓글이 이어졌다.
앞서 '정국 차이나'는 '트렌드 세터' '젠 Z세대 패션 아이콘' 으로 불리는 정국의 9월 1일 생일을 맞이해 유명 패션 매거진 5곳인 '보그', '마리끌레르', '하퍼스바자', '엘르', '코스모폴리탄' 9월 호에 생일 광고를 실었다.

또 2020년 생일에도 '정국 차이나'는 패션 잡지 보그, 엘르, 마리 끌레르 한국판 3곳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 서포트를 진행했다.

한편 정국 차이나는 올해 정국에게 세계 각국에서 33차에 달하는 생일 서포트를 선물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