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방탄소년단 지민 콘셉트 포토 영상 1000만뷰 잇는 BTS 인스타 최초·유일 인기ing..'소셜미디어 킹'

  • 문완식 기자
  • 2021-08-26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콘셉트 포토 쇼트 필름 영상이 1000만 뷰를 돌파 후 꾸준히 인기를 이어가며 '소셜미디어 킹' 면모를 빛내고 있다.

지난 4월 23일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지민의 MAP OF THE SOUL ON :E CONCEPT PHOTO BOOK 쇼트 필름은 지난 9일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섰다. 방탄소년단 멤버 중 최초, 최단 기록이다. 26일 현재 1012만을 기록하며 인기를 유지 중이다.


영상에는 지민의 솔로곡 '필터'(Filter)가 배경음악으로 흐르는 가운데 보라색 수트를 입은 흑발의 지민이 압도적인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석고상을 능가하는 환상 비주얼이 팬들을 설레게 한다.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 TV에 공개된 영상 또한 26일 오후 10시 현재 478만 뷰를 기록 중이다.


▶[PREVIEW] BTS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ON:E CONCEPT PHOTO BOOK' Short Film #Jimin, BANGTANTV

지민은 세계 최대 이미지 공유 플랫폼 인스타그램,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쇼트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 막강한 인기를 바탕으로 '소셜미디어 킹'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인스타그램에서 지민 고유 해시태그 #jimin은 26일 오후 10시 기준 6344만뷰를 기록했다. 틱톡 #jimin은 595억뷰를 기록 중이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문완식 기자 | munwansik@mt.co.kr
Go to Top
2021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