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윤형빈, 故이지수 추모 "'개콘' 크루 뽑혀 기대 부풀었는데.." [스타이슈]

  • 윤성열 기자
  • 2023-07-12
개그맨 윤형빈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후배 개그우먼 고(故) 이지수를 추모했다.

윤형빈은 12일 스타뉴스에 "너무나 황망하고 마음이 아프다"고 애도의 마음을 전했다.

윤형빈은 이어 "함께한 시간이 길었는데, 그리고 이번에 '개그콘서트' 크루로 뽑혀서 더 큰 꿈을 이룰 기대에 부풀어 있었는데, 이렇게 돼서 참 마음 아프다"고 말했다.

고 이지수는 올 연말 편성 예정인 KBS 2TV '개그콘서트' 크루에 발탁된 것으로 알려졌다. KBS는 지난달 8일까지 '개그콘서트' 크루를 공개 모집했다.

앞서 고 이지수는 지난 11일 30세의 일기로 생을 마감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족, 동료들은 큰 슬픔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고 이지수의 빈소는 서울 영등포동 신화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13일이며, 장지는 서울시립승화원이다.

1993년생인 고 이지수는 윤형빈이 이끄는 '윤형빈 소극장' 출신으로, 2021년 tvN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생전 고인은 '코미디 빅리그'에서 '오동나무엔터', '코빅엔터', '오동대학', '주마등', '나의 장사일지', '갈라SHOW' 등의 코너에 출연했다.

';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