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민은 7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언더아머 스포츠 브랜드가 어울리는 신체 비율이 좋은 스타'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총 투표수 58만 1498표 중 30만 2845표를 획득 52.08%의 과반이 넘는 압도적 투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지민의 선택 키워드는 '빛나는' 61%, '뛰어나다' 26%, '늘씬하다' 9% 가 올랐으며, '건강미', '쩌는', '흡입력있는'이 뒤를 이었다.


일본 매체를 통해 몸의 80%가 다리길이라는 평을 받을 정도로 뛰어난 황금 비율을 소유한 지민은, 어린시절부터 꾸준히 검도, 태권도, 축구 등 다양한 운동과 현대무용, 힙합 댄스, 발레, 마샬아츠, 아크로바틱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춤을 섭렵하며 지금까지 철저한 자기 관리로, 탄탄하면서도 슬림 섹시한 근육질 몸매의 환상적 피지컬을 자랑한다.








이처럼 모델 못지않은 황금 비율몸매로 하이패션부터 스포츠 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지민은 앞서 세계적인 스포츠 룩 브랜드인 '아디다스'와 '나이키'가 잘 어울리는 스타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이같은 지민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는 팬들뿐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사랑받으며 '닮고 싶은 건강한 몸매의 소유자'로 인정받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