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캐스팅 몰아주기 논란' 옥주현, 예능까지 접수..탁재훈→이수지 만난다 [공식]

  • 최혜진 기자
  • 2026-02-13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의 주역 옥주현이 '아니 근데 진짜!'에 출연한다.

13일 '안나 카레니나' 제작사에 따르면 옥주현은 오는 16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아니 근데 진짜!'에 게스트로 함께한다.

'아니 근데 진짜!'는 탁재훈, 이상민, 이수지, 카이 등 4MC가 매회 새로운 세계관 속에서 각기 다른 캐릭터로 변신해 토크를 이어가는 리얼 캐릭터 토크쇼다.

이날 방송에서 옥주현은 프로그램의 콘셉트에 완벽히 녹아들어 그간 무대 위에서 보여준 압도적인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친근하고 유쾌한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MC들과의 예측 불허한 상황 속에서도 예능감 넘치는 티키타카로 작품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가감 없이 드러낼 계획이다.

옥주현이 출연하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는 톨스토이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사랑과 결혼, 가족의 문제를 웅장한 넘버와 화려한 무대 연출로 그려낸 대작이다. 19세기 러시아 귀족 사회의 풍속도를 사실적으로 묘사하며 예술적 깊이와 대중성을 동시에 잡았다는 평을 받았다.

극 중 옥주현은 아름다움을 지닌 귀족 부인이자 사랑과 비극을 오가는 타이틀롤 '안나 카레니나'를 연기한다.

'안나 카레니나'는 오는 20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해 3월 29일까지 공연된다.

한편 '안나 카레리나'는 최근 옥주현 캐스팅 몰아주기 논란에 휘말린 바 있다. 공개된 캐스팅 라인업에 따르면 총 38회 공연 중 옥주현이 23회, 이지혜가 8회, 김소향이 7회 무대에 오르며 캐스팅 몰아주기, 캐스팅 독식 논란이 불거진 것.

이와 관련해 '안나 카레니나' 측은 스타뉴스에 "캐스팅과 회차는 제작사와 오리지널 크리에이터들의 고유 권한이라 드릴 말씀이 없다"며 "라이선서와의 협의, 총 공연회차 축소, 배우들의 스케줄 등 변수들이 많아서 어렵게 정리된 스케줄"이라고 전했다.
최혜진 기자 | hj_622@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