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이경, 생방송서 받은 '나는 솔로' 질문.."출연자들 용기 대단"[컬투쇼]

  • 김노을 기자
  • 2026-02-12
배우 이이경이 '나는 솔로' 출연자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이이경이 스페셜 DJ로 출연한 가운데 게스트로 스노보드 국가대표 김상겸 선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ENA, SBS플러스 연애 예능 '나는 솔로' MC로 활약 중인 이이경에게 "화면 속에 들어가고 싶다는 생각은 안 드냐"고 물었다.

이에 이이경은 "상상은 해봤지만 출연하는 분들의 용기가 정말 대단한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저는 한 발 빠져서 지켜보는 입장이다. 출연자들에게 박수 많이 쳐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이경은 지난해 10월부터 사생활 의혹을 받고 있다. 자신을 독일인이라고 주장한 A씨는 한 남성과 나눈 것으로 보이는 부적절한 내용의 메시지를 공개하고 상대 남성이 이이경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와 관련 이이경 소속사 상영이엔티 측은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해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며, 이번 사안 심각성에 따라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직, 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해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강경 대응 입장을 견지했다.

이이경은 이같은 사생활 루머에 대해 "서울 강남 경찰서를 방문해 고소인 진술 조사를 하고 왔다. 루머에 대한 저의 입장을 전달했고, 협박 및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에 대한 고소 절차를 마쳤다"며 억울한 심경을 내비쳤다.
김노을 기자 | kim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