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깊어진 분위기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온유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TOUGH LOVE(터프 러브)'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온유는 클래식한 슈트를 완벽 소화하며 댄디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아울렀다. 온유는 미니멀한 스타일링에도 단번에 존재감을 드러내며,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예고했다.


온유의 표정 없는 얼굴과 대비되는 콜라주 형태의 배경에는 다양한 하트 이미지가 배치돼 이번 앨범에 담긴 '사랑'의 다층적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미니 5집 'TOUGH LOVE'는 온유가 고유의 음악 세계관의 확장을 선포하는 앨범으로, 수록곡 전반에 걸쳐 그만의 감각적인 음악적 색채를 밀도 있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온유는 우리가 마주하는 세상 속 여러 사랑의 단면을 엮어내며 리스너들에게 깊은 공감을 안길 전망이다.
한편, 온유의 미니 5집 'TOUGH LOVE'는 오는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