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ONEW)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예고하며 본격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온유는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TOUGH LOVE(터프 러브)'의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온유는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6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2개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비롯해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트랙 비디오 등을 순차로 선보이며 컴백 주간을 꽉 채운다.
특히, 온유는 미니 5집 'TOUGH LOVE' 발매를 기념해 오는 3월 8일부터 팝업스토어도 열 계획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순차 안내될 예정이다.
미니 5집 'TOUGH LOVE'는 온유가 지난해 7월 발매한 정규 2집 'PERCENT'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온유는 'TOUGH LOVE'를 통해 고유의 음악 세계관의 확장을 선포, 진정성 있는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매 앨범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거듭해 온 온유가 'TOUGH LOVE'를 통해 그려낼 감각적인 음악 색채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온유의 미니 5집 'TOUGH LOVE'는 오는 3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