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코르티스 마틴·성현·제임스 '엠카' 3MC 출격..'JoyRide' 무대까지

  • 김노을 기자
  • 2026-02-04
그룹 코르티스(CORTIS) 멤버 마틴, 성현, 제임스가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와 코르티스(CORTIS)의 스페셜 스테이지를 비롯해 IS:SUE의 컴백 무대 등 다채로운 라인업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기대를 모으는 것은 글로벌 대세 베이비몬스터의 스페셜 스테이지다. 베이비몬스터는 발매 이후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Really Like You' 무대를 준비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긴다. 그간 보여준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베이비몬스터만의 맑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은 이번 무대는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코르티스의 파격적인 활약도 놓칠 수 없다. 코르티스는 스페셜 스테이지 'JoyRide' 무대를 통해 청량하고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무대를 누빌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멤버 마틴, 성현, 제임스가 스페셜 MC로 출격해 눈길을 끈다. 무대 위에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는 달리, 재치 있는 입담과 3인 3색의 '찐친 케미'로 '엠카운트다운'을 유쾌하게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국내에서는 만나기 힘든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스테이지도 이어진다. 먼저 '프듀 재팬' 출신 실력파 걸그룹 IS:SUE는 신곡 'Phase'로 컴백,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계획이다.

또한 태국을 대표하는 T-팝 루키 BUS는 신곡 'So Blue' 무대를 통해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이별의 감정을 담은 애절한 가사와 대비되는 빠른 템포의 그루비한 비트 위에서, 12명 멤버의 칼군무와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5일 오후 6시 생방송.
김노을 기자 | kimsunset@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