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검 매직컬' 박보검이 미용사 자격증까지 준비했다고 밝혔다. 29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보검 매직컬'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손수정 PD, 배우 박보검, 이상이, 곽동연이 참석했다.
'보검 매직컬'은 이용사 국가 자격증이 있는 박보검과 그의 찐친 이상이, 곽동연이 외딴 시골 마을에서 머리와 마음을 함께 다듬어주는 특별한 이발소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박보검은 헤어 담당, 이상이는 고객 응대 담당, 곽동연은 요리 담당으로 활약한다.
이날 박보검은 "이전에 이용사 자격증을 가지고 있었다면, 남성만 제한 두지 않고 여성 커트도 도와드리고 싶어 미용사 자격증을 준비했다. 공부하면서 여성 헤어도 시술할 수 있는 기술을 배웠다"고 전했다.
이상이, 곽동연은 박보검의 미용 실력을 호평했다. 이상이는 "우리 목적은 이발소지 않냐. 커트를 정말 잘한다. 나도 살짝 부탁해서 받았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다"고 밝혔다.
곽동연은 박보검 실력에 대해 "잘 자르는데, 포기를 하지 않는다. 포기를 안 하고 정말 밤늦게까지 연습하더라. 제작진들이 많이 와계시는데 많은 분이 머리를 많이 잘렸다. 내 머리도 손봐줬다. 다른 연령, 성별 고객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연습했다"고 말했다.
한편 '보검 매직컬'은 오는 30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