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변요한도 손편지 화답 "♥티파니 웃는 얼굴 보며 마음 따뜻해져"[전문]

  • 윤상근 기자
  • 2025-12-13


배우 변요한이 티파니와의 결혼 전제 열애 인정 이후 손편지로 화답했다.

변요한은 13일 장문의 손편지를 공개했다.

변요한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후 "갑작스런 소식에 놀라실까 조심스럽고 긴장되는 마음"이라며 "결혼을 전제로 좋은 분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아직 구체적으로 결정된 일정이나 계획은 없지만, 무엇보다 이 소식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전하고 싶다는 마음이 늘 컸다"고 고백했다.

변요한은 티파니에 대해 "함께 있으면 내가 좀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싶고, 웃는 얼굴을 보면 지쳤던 마음도 이내 따뜻해지게 만드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다"라며 "서로의 웃음이 건강한 기쁨이 되고, 서로의 슬픔이 건강한 성숙이 되어 더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변요한 티파니는 13일 소속사 TEAMHOPE를 통해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내년 가을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일정은 없지만, 뜻이 정해지는 순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고 싶다는 바람을 두 배우 모두 전해왔다"라고 전했다.


티파니는 2007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소녀시대로 데뷔해 다수의 히트곡을 남겼으며 2018년 티파니 영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재벌집 막내아들', 뮤지컬 '시카고' 등에 출연해왔다. 이로써 티파니는 소녀시대 멤버 중 처음으로 품절녀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변요한은 2011년 단편 영화로 데뷔한 이후 '미생', '미스터 션샤인', '한산: 용의 출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영화 '타짜4' 개봉도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은 약 1년 반의 교제를 이어가며 내년 결혼 계획을 준비하는 걸로 전해지고 있으며 디즈니플러스 '삼식이 삼촌'을 통해 나란히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윤상근 기자 | sgyoon@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