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스터트롯' 이도진, 10년 만에 두 번째 CCM 싱글 발표

  • 윤성열 기자
  • 2025-12-12
TV조선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으로 얼굴을 알린 가수 이도진이 10년 만에 CCM 싱글을 발표한다.

이도진은 12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CCM 싱글 '나를 향한 주님의 사랑'을 정식 발매한다. CCM 싱글은 지난 2015년 발표 이후 10년 만이다.

이번 신곡은 지난 시간 동안 삶 속에서 경험한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차분히 묵상하며 완성한 작품으로, 담담하면서도 깊이 있는 신앙 고백이 담겨 있다.

이도진은 최근 튀르키예 성지순례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새롭게 깨닫는 강렬한 영적 체험을 했다고 전했다. 이는 성지에서 마주한 뜨거운 감동은 귀국 후 브라이언킴이 작사, 작곡한 찬양 '그 사랑이'를 들으며 더욱 깊은 울림으로 되살아났고, 그는 "하나님을 더욱 온전히 사랑하며 살아가겠다"는 결단이 마음 속에 자리잡았다고 밝혔다. 이러한 고백이 이번 앨범을 탄생시키는 결정적 계기가 됐다고.

그는 "새 앨범은 단순한 음악 발표가 아니라, 하나님 앞에서 다시 세워지는 믿음의 여정이며 잃어버렸던 첫사랑을 회복하는 영적 선언에 가깝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 찬양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동일한 위로와 회복, 그리고 은혜가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그는 "10년 만에 다시 찬양을 올려드릴 수 있어 너무나 감사하다"며 "이 곡을 통해 많은 분들의 삶 속에도 하나님의 깊은 사랑이 전해지길 진심으로 소망한다"고 전했다.

윤성열 기자 | bogo109@mt.co.kr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