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수린, 오늘(16일) 컴백..'피버'로 피워낸 청춘의 열꽃

  • 최혜진 기자
  • 2025-09-16
가수 수린(SOORIN)이 질주하는 청춘의 열기를 쏘아 올린다.

소속사 오늘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수린은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FEVER'(피버)를 발매한다.

새 싱글 'FEVER'는 청춘의 한가운데서 누구나 한 번쯤 겪었거나 꿈꿔온 사랑과 상처, 그리고 자기 자신과 마주하는 순간을 담았다. 뜨겁게 사랑했던 '나'의 기록이자, 그 과정을 지나 자신을 사랑하게 된 '나'의 성장 서사를 그린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Sure Thing'(슈어 띵)과 동명의 수록곡 'FEVER'로 구성된다.

타이틀곡 'Sure Thing'은 첫사랑의 설렘부터 감정에 깊이 빠져드는 몰입의 순간까지, 사랑의 흐름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레트로 팝 장르의 곡이다. 'sure thing'이라는 친밀한 언어를 통해 사랑에 몰입하고 자신을 온전히 맡기는 순간을 그린 이 곡은, 수린의 맑은 보컬 위에 펑크한 그루브, 칠(Chill)한 분위기, 중독성 있는 훅이 어우러져 리스너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 다른 수록곡 'FEVER'는 강렬한 기타 리프와 드라이브감 있는 드럼,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으로, 날 것 같은 감정을 담아냈다. 과거의 나를 지나 새로운 나로 거듭나는 순간을 그린 'FEVER'는 감정의 폭발을 상징하는 불빛을 키워드로 청춘의 뜨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수린의 두 번째 싱글 'FEVER'는 1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