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응답하라' 민도희, 공항 민폐 논란..의자에 신발샷 '뭇매'→댓글 삭제 의혹까지[스타이슈]

  • 한해선 기자
  • 2025-09-04

배우 민도희가 '공항 민폐' 논란에 휩싸였다.

민도희는 지난 3일 자신의 계정에 "엄마의 첫 일본여행. 자연을 좋아하고 붐비는 것보단 고요함을 좋아하는 엄마와 내가 선택한 도호쿠. 한적하게 걷고 버스 타는 것 만으로도 행복한 우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다수 올렸다.

사진 속에는 민도희가 엄마와 일본 여행에 나선 모습이 있었다. 그는 일본의 시장과 자연 등 여러 관광코스를 거닐며 즐거워하는 모습이었다.

이 가운데 민도희는 공항에 앉아있는 사진으로 논란이 불거졌다. 그가 신발을 신은 채로 공항 의자 위에 발을 올린 것.


일부 네티즌들은 해당 게시물에 "신발", "공항 의자 발 내려라", "왜 신발을 신고 의자에... 굳이? 민폐네", "기본 예절은 지켜야죠" 등 댓글을 달았다.

민도희는 이에 별다른 반응은 보이지 않고 있다. 한 네티즌이 "의자에 신발 댓글 다 지우는 것 같은데 혹시 기싸움 하는 거 아니죠? 공공예절은 지켜야죠"라고 댓글을 단 상황이다.

한편 민도희는 2012년 MBC 드라마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으로 데뷔, 2013년 tvN '응답하라 1994'에서 조윤진 역으로 얼굴을 알렸다. 이후 그는 '내일도 칸타빌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인서울', '365', 영화 '자산어보' 등에 출연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