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김지영 유튜브 채널에는 '절대 지켜!! 정신 건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김지영은 "최근에 건강검진을 받았다. 생체 나이 검사, 호르몬 밸런스 관련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생체 나이 검사 결과도 공개했다. 검사지에 따르면 김지영의 생체 나이는 실제 29세보다 낮은 23.8세로 나왔다.
김지영은 "생체 나이는 낮게 나왔다"며 "근데 몸이 별로 안 좋다. 코르티솔(스트레스 호르몬) 수치가 심하게 높게 나왔다. 면역 세포 통합 기능 의학 검사를 받았는데 코르티솔이 진짜 높게 나왔다. 내 수치로 17이 나왔는데 8이 평균 수치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또한 김지영은 "또 모발 검사를 하는데, 모발을 봤을 때 번아웃으로 가는 길이라는 게 모발에서 나온다더라. 의사 선생님에게 '이대로 가면 당신은 번아웃이 올 확률이 높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나는 남들보다 예민하다. 부정적인 감정을 크게 받아들인다. 신경성이 되게 높은 편이다. 그래서 관리를 하는 게 쉽지 않다"고 털어놨다.
한편 김지영은 지난 2023년 채널A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4'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