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이은형♥' 강재준, 子 응급실 촬영 논란 후.."결국 난 참고 잤다"

  • 윤성열 기자
  • 2025-08-28
코미디언 강재준이 응급실 촬영 논란 이후에도 SNS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재준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국 난 참고 잤다. 라면 안 먹고 자길 진짜 잘했다. 근데 아침에 먹으려고 했는데 왜 아침엔 안 당기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재준과 아들 현조 군의 행복한 일상이 담겨 있다. 사진 속 강재준은 젖병을 들고 현조 군과 누워 있는 모습이다. 강재준은 "아침 수유를 마쳤어요. 이제 뛰고 맛있는 거 먹으러 가야지"고 덧붙였다.

앞서 강재준은 2017년 4월 코미디언 이은형과 결혼했으며, 지난해 8월 아들 현조 군을 얻었다.

최근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갓 돌이 지난 현조 군이 장염 증세로 응급실에 간 상황에서도 유튜브 촬영을 진행해 네티즌들의 뭇매를 맏았다. 장소가 응급실이었던 만큼 '민폐' 논란도 불거졌다.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지난 26일 새 영상을 통해 "응급실에 갔을 때 정말 마음이 아팠다. 마음이 아픈 와중에 촬영한 건 현조가 컸을 때 엄청난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서 그랬다. 단순히 기록의 의미였다"고 해명했다.

이후에도 논란은 완전히 사그라지지 않았지만, 강재준은 크게 개의치 않는 듯 평소처럼 SNS 활동을 이어가 있다. 지난 27일 SNS를 통해 유아용 카시트 공동구매 일정을 알리는가 하면, "지금 이게 미친듯이 먹고 싶은데"라며 라면을 촬영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