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태계일주4' 네팔 타망·라이, 기안84와 재회 이유 있었네..'어서와 한국은' 출연 [공식]

  • 윤성열 기자
  • 2025-08-28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네팔 셰르파 타망과 라이를 초대한다.

28일 MBC플러스에 따르면 타망과 라이는 오는 9월 25일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한다.

앞서 화가 겸 방송인 기안84는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 타망, 라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타망과 라이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작진의 초대로 한국을 방문했으며, 해당 만남은 촬영 종료 후 이뤄진 것으로 확인됐다.

타망과 라이는 지난 5월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4(이하 '태계일주4')에서 기안84와 함께 네팔 히말라야 트레킹 여정에 동행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세 사람은 고산 지대에서 짐을 나르며 자연스럽게 마음을 나눴고, 이들의 소박하면서도 따뜻한 교감은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줬다.

'태계일주4' 방송 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게시판을 통해 '타망, 라이 두 사람을 한국으로 초대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했다. 이에 제작진은 두 사람을 한국으로 초대했다. 두 사람에게는 이번이 생애 첫 해외여행이라 더욱 뜻깊은 여정이 됐다고.

네팔 타망, 라이의 한국 여행기는 오는 9월 25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