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미코 출신' 설수현, 모태 미녀 인증 "다이어트 팁=달걀" [퍼펙트라이프]

  • 허지형 기자
  • 2025-08-20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설수현이 다이어트 팁을 전한다.

20일 방송되는 TV조선 교양 프로그램 '퍼펙트 라이프'에서 미스코리아 출신 모태 미녀 설수현의 '리얼 다이어트 도전기'가 공개된다.

이날 한 달 전 '여름 다이어트 특집'에서 체중 감량을 선언한 MC 현영의 다이어트 결과가 공개된다. 현영은 당시 몸무게 59.4kg을 공개하며 4kg 감량 목표를 선언했다. 특히 "실패할 경우 시청자 100명에 선물을 쏘겠다"며 파격적인 공약을 내건 바 있다. 디데이를 맞이해 현영은 스튜디오에서 직접 체중계 위에 올랐는데, 그 결과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현영의 다이어트 챌린지에 설수현이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설수현은 "근육이 잘 붙고 얼굴이 탱글탱글한 사람이 예뻐 보인다. 현영 씨가 내 워너비"라고 전하며, 자신 또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설수현은 경동시장을 찾아 단골 닭집에서 토종닭을 사고, 도넛(?)가게 앞을 지나치지 못하고 구매한 후 곧바로 입에 넣으려다 미리 준비해 온 '달걀'을 꺼내 먹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설수현은 "제 다이어트 팁인데, 밥이나 디저트를 먹기 전에 두 알을 먹는다. 한 알을 먹으면 식욕이 반으로 떨어지고, 또 먹으면 식욕이 1/4밖에 안 남는다"며 식전에 달걀을 챙겨 먹는 이유를 전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설수현의 1999년 미스코리아 미 시절 사진과 어린 시절 가족사진이 공개돼 '모태 미녀'임을 입증했다. 특히 1996년 미스코리아 선 출신인 언니 설수진과 함께 찍은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되자 미스코리아 자매의 미모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한편 '퍼펙트 라이프'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