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 그룹 아이덴티티(idntt)가 '압도적 비주얼'을 선물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13일 0시 id1 김도훈을 시작으로 김희주, 황보민결, 최태인, 이재영, 김주호, 남지운, 그리고 20일 id8 이환희까지 아이덴티티(idntt) 여덟 멤버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오픈, 글로벌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이번에 새롭게 베일을 벗은 개인 컷에는 멤버 각각의 매력과 개성이 녹아들며 두근거림을 증폭시켰다. 특히 이들의 선물에 첫 유닛인 unevermet의 탄생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커지는 중이다.
앞서 모드하우스는 아이덴티티(idntt)의 세계를 탄생시킬 작가진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KENZIE 산하의 프로듀싱팀 KZLAB를 비롯해 EL CAPITXN, VERSACHOI, NoIdentity 등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K-POP 레전드 곡들의 주인공이 아이덴티티(idntt)와 함께 한다.
아이덴티티(idntt)는 unevermet, yesweare, itsnotover로 구성되는데, 먼저 id1부터 id8까지 여덟 명의 소년들이 그 첫 유닛 unevermet를 이뤄 팬들에게 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이후 매 유닛마다 새로운 8명의 소년이 합류해 아이덴티티(idntt)의 조각을 맞춘다.
아이덴티티(idntt)는 모드하우스의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코스모(COSMO)에 unevermet 멤버들의 오브젝트(Objekt)까지 오픈하며, 남다른 프리 데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