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즘필터는 이번 서울예대와의 공동 교육 과정 프로젝트를 통해 송캠프 프로그램 운영, 콘텐츠 공동 제작, 차세대 기술 개발, 신인 아티스트 발굴 등에 앞장선다. 서울예대 학생들에게 현장과 연계된 기회를 제공하며 엔터테인먼트 산업 인재 양성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프리즘필터는 지난 2016년 출범한 국내 대표 뮤직 퍼블리싱 회사로, 그간 세븐틴, 아이들, TWS, 보이넥스트도어 등 정상급 K-팝 아티스트들의 음악 프로듀싱을 비롯해 매니지먼트, 아티스트 제작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반의 트렌드를 주도하며 '콘텐츠 액셀러레이터' '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프리즘필터는 최근 걸밴드 QWER의 전방위적 흥행을 이끌며 뛰어난 역량을 입증했다. 프리즘필터는 유튜브가 선정한 2024년 한국 최고 인기곡 1위를 차지한 QWER '고민중독'을 비롯해 아이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TWS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 등 메가 히트곡들을 연이어 탄생시킨 바 있다.
프리즘필터 이기용 대표는 "재능과 열정을 가진 서울예대 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를 만들어가고 싶다. 콘텐츠 산업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실질적인 데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협업의 핵심이다. 신선하고 창의적인 시도를 통해 서울예대와 좋은 파트너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