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오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신랑수업') 172회에서는 천명훈이 미스차이나 출신 '피부과 CEO' 소월과 세 번째 데이트를 하며 자신의 마음을 적극 어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천명훈은 "소월을 위해 힐링 코스를 준비했다"며 서울의 한 숲속 황톳길로 데려간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연애부장' 심진화는 "저 황톳길이 마치 천명훈 학생 같다"며 "싫은데 해 보면 약간 묘하고 이상하게 빠져드는"이라고 표현해 웃음을 안긴다.

이에 심진화는 "감동이야"라며 대리 설렘을 드러낸다. 천명훈은 마무리까지 정성스럽게 해준 후 "나 누구 발 닦아준 건 이번이 처음이다. 그런데 기분이 나쁘지가 않네"라며 웃는다.

그런데 심진화는 "저런 데는 썸 탈 때 가는 곳이 아니야"라며 도리질을 하고, '교감' 이다해 역시 "짜증 날 수 있다"고 맞장구쳐 위기감을 고조시킨다.
과연 천명훈이 숯가마 찜질방에서 소월에게 제대로 점수를 딸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데이트 말미 천명훈은 진지하게 "우리가 몇 번 만나봤잖아. 한순간 정도라도 나를 오빠보다는 남자로 생각한 적 있을까?"라고 묻는다.
그러면서 그는 "오늘부터 우리 1일 할까?"라며 '불도저'급 직진을 하는데, 과연 이에 소월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이 쏠린다. 16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