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히트 뮤직을 대표하는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은 오는 18일 오후 1시 공연 실황 앨범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IVE'를 발매한다. 이는 방탄소년단이 최초로 선보이는 라이브 음반이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21년부터 2022년까지 진행된 동명의 투어에서 가창했던 곡, 관객들의 함성과 응원을 담아 당시의 생생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멤버들은 첫 공연 실황 앨범을 내놓은 뒤 미국에서 모여 내년 봄 공개할 신보 작업과 공연 준비에 돌입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1일 오후 6시 정규 4집 '별의 장: TOGETHER'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Beautiful Strangers'는 트랩(Trap) 리듬의 힙합(Hip hop) 장르 곡으로, 네게 받은 힘으로 성장하는 '나'와 별나서 더 아름다운 '우리'의 이야기를 노래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앞서 내놓은 '꿈의 장', '혼돈의 장' 그리고 '이름의 장'을 통해 탄탄한 서사를 구축했고 이 곡으로 '별의 장' 서사를 일단락 짓는다. 특히 이번 음반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멤버별 솔로곡이 수록돼 팬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글로벌 음악시장을 이끄는 두 팀의 바통을 이어 받은 신인 그룹까지. 빅히트 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은 다양한 음악으로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