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아이콘 김진환, '올라운더 아티스트' 입증할 '207'..반전 매력 예고

  • 이승훈 기자
  • 2025-07-16

보이 그룹 아이콘(iKON) 김진환이 더블 타이틀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김진환은 1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207'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 'We Can't Explain(위 캔트 익스플레인)'과 'OBEY(오베이)'가 수록된다. 김진환은 상반된 무드의 두 곡으로 전에 없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팬심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Friend Zone(프렌드 존)', 'One Dance(원 댄스)', 'Fly(플라이)', '주제', 'Angel(앤젤)', 'Loving You(러빙 유)', 'When It's Raining(웬 잇츠 레이닝)'까지 댄스와 알앤비를 넘나드는 총 9개의 다채로운 트랙을 만나볼 수 있다.

정식 발매에 앞서 김진환은 24일 더블 타이틀 중 하나인 'We Can't Explain'을 선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선다. 첫 번째 솔로 앨범 'BLUE MOON(블루 문)'으로 몽환적인 감성을 보여줬던 그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약 2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귀환을 알리는 김진환. 그간 독보적인 음색과 탄탄한 실력으로 대중에게 눈도장 찍으며 성공적인 발자취를 남겨온 만큼, 한층 더 성장한 면모로 돌아올 그의 컴백을 향해 이목이 집중된다.

김진환의 '207'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Voting is in preparation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