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블랙핑크 콘서트, 오은영→이민호·박명수도 즐겼다.."자랑스러워"[스타이슈]

  • 김나연 기자
  • 2025-07-06
그룹 블랙핑크 콘서트가 열린 가운데, 배우 이민호, 방송인 박명수 등 스타들도 참석해 즐겼다.

5일 오후 박명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핑(블랙핑크) 공연 왔어요. 너무 자랑스럽다. 지수가 초대해 줬어요. 지수야 파이팅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날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된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고양 콘서트장에 참석한 박명수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무대와 함께 사진을 찍으며 블랙핑크를 응원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민호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블랙핑크 콘서트에 참석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그는 지수와 곧 개봉할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코미디언 심진화 또한 네일아트까지 블랙핑크의 상징색으로 맞추고, 콘서트에 방문했다. 그는 "무슨 일이야. 정중앙 앞에서 네 번째 줄 실화야?"라며 "미쳤음. 좋았다. 행복"이라며 블랙핑크 콘서트 관람 후기를 전했다.

그룹 우주소녀 멤버 겸 배우 김지연도 전광판에 뜬 블랙핑크 지수의 모습을 공개하며 '공주', '천사'라고 칭하는 등 애정을 표현했고, 설인아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블랙핑크 콘서트 참석 인증 영상을 남겼다.

지수와 2022년 JTBC 드라마 '설강화: snowdrop'에서 인연을 맺은 배우 김종수도 블랙핑크 콘서트에 참석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lackpink #jisoo"라는 태그와 함께 지수와 투샷을 공개했고, 오은영 박사도 콘서트 현장에서 목격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그룹 블랙핑크는 지난 5일부터 이틀간 '블랙핑크 월드 투어 <데드라인> 인 고양'을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대장정의 포문을 열었다. 180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K팝 걸그룹 신기록을 세운 '본 핑크'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의 투어로, K팝 걸그룹 최초로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 단독 입성했다.

특히 블랙핑크는 2년 8개월 만의 신곡 '뛰어'(JUMP)를 처음으로 선보여 큰 관심을 모았다.
김나연 기자 | ny0119@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