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충남의 아들' 박민수, 서천군 1호 홍보대사 위촉

  • 허지형 기자
  • 2025-07-03
가수 박민수가 충남 서천군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3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박민수가 충청남도 서천군 제1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라고 밝혔다.

지난 2일 서천군청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김기웅 군수와 박민수 팬클럽 회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박민수는 서천군을 알리기 위해 홍보에 적극 앞장서겠다는 각오를 밝히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서천군 홍보대사로 위촉된 박민수는 약 2년 동안 축제 참여를 비롯한 서천의 문화·관광 자원과 농·특산물을 전국에 알리고, 지역 브랜드 가치를 재고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영향력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박민수는 다양한 지역 소식과 함께 서천군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는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하며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위촉식에서는 소년미 가득한 박민수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 AI 음원 '맥문동 소년'과 '맥문동 아재'가 최초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음악을 들은 박민수는 "위촉식에 AI 음원까지 헌정해 주셔서 놀랍고 감사하다"라며 "가사가 마음에 든다. 맥문동 꽃축제 무대에서 직접 이 노래를 부를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민수는 올해 초 두 번째 싱글 '보름아'를 발매하고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 및 라디오 등에 출연하며 팬들과 활발하게 만나고 있다. 또 현재 충청남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와 '2025-2026 충남 방문의 해' 앰버서더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허지형 기자 | geeh20@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