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 ARTIST AWARDS News Photo Content

News

'나솔' 27기 男 배우 출연..영수 "스튜디오 차렸으나 빚 2억"[별별TV]

  • 정은채 기자
  • 2025-07-02
'나는 SOLO(나는 솔로)' 27기에 과거 배우로 활동했던 출연자가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2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사상 최고의 비주얼을 자랑한다는 27기 출연자들이 전라북도 정읍의 '솔로나라 27번지'에 입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장 먼저 솔로나라에 도착한 영호는 편안한 차림에도 불구하고 타고난 피지컬과 훈훈한 외모로 3MC의 환호를 받았다.

이어진 사전 인터뷰에서 PD가 "주위에서 잘생겼다고 안 하냐"라고 묻자, 영호는 "그것도 한 8~9년 전 얘기다. 요즘은 아예 만날 데가 없다. 사무실에도 직원이랑 저랑 둘이 맨날 있다가 퇴근하면 집 간다"라고 털어놨다.
또 그는 대학에서 연기과를 졸업하고 극단 생활까지 하며 배우의 길을 걸었던 과거를 고백했다. 그러나 "(배우 일이) 돈이 아예 안 되니까 제작 스튜디오를 크게 차렸으나 하필 그때 코로나19가 시작될 시기라 많이 까먹었다"며 총 2억 원 정도를 잃었다고 솔직하게 전했다.

결국 그는 긴 고민 끝에 자격증 시험에 합격해 현재는 완전히 새로운 진로를 걷고 있다고 덧붙였다.
정은채 기자 | star@mtstarnews.com
Go to Top
2019 Asia Artist Awards

투표 준비중입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