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S(신유, 도훈, 영재, 한진, 지훈, 경민)는 지난 14일 팀 공식 SNS에 일본 데뷔 싱글 'Nice to see you again(원제 はじめまして/하지메마시테)'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일러스트 포스터는 오피셜 포토를 소재로 제작돼 마치 청춘만화의 한 장면 같은 인상을 준다.

오는 7월 2일 발매되는 'Nice to see you again'은 여름의 빛나는 추억처럼 일상 속 특별한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일본 오리지널 곡을 포함해 총 3곡이 수록된다. TWS는 특유의 청량한 감성으로 대중적 반향을 일으킨 팀인 만큼 현지 팬들에게 상쾌하고 활기찬 에너지로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TWS의 미니 3집 'TRY WITH US'는 일본에서 누적 출하량 10만 장을 돌파하며 일본레코드협회의 골드 디스크 '골드' 인증을 받았다. 이들은 전작 싱글 1집 'Last Bell'에 이어 2연속 '골드' 인증 음반을 보유하며 현지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